레온 파네타가 트럼프에게 한마디... Le monde

트럼프,"테러범을 고문하지 않겠다!"




레온 파네타, 전직 백악관 비서실장, CIA국장, 국방장관이 5월 16일에 CNN 방송에 출연,

트럼프의 러시아에 대한 기밀 누설과 관련해서, 트럼프에게 성장이 필요하다고 비판했다. 대통령 직무는 티비 리얼리티 쇼가 아니라는 것이다.

레온 파네타는...

"농담이 아니라.. 이것은 국가 안보와 관련된 심각한 문제이다. 나를 화나게 만드는 것은 트럼프의 행동이 미국 대통령 직의 신뢰를 파괴하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인들은 정보를 공짜로 얻는 것이 아님을 이해해야 한다. 첩보를 얻기 위해서 우리는 첩보원들을 파견한다. 그들은 현장에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생명을 건다."

"대통령이라고 자기 마음대로 무엇인든 할 수 있는가? 그 피해는 어떻게 할 것인가? 그 피해자는 국가가 된다. 기밀 누설로 인한 미국 신뢰도 하락은 미국 국가안보에 민감한 문제가 된다."

"트럼프에게는 성장이 필요하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없다. 정말 무책임하다."

"만약 트럼프가 이런 식으로 계속 행동하면, 대통령 직에 대한 신뢰도가 파괴될 것이고, 대통령에 대한 미국 국민의 신뢰도 파괴될 것이다."

"대통령 각하, 당신은 미국의 대통령이다. 당신은 단순한 텔레비전에 나오는 인물이 아니다. 당신은 미국 대통령이다. 당신은 책임을 가지고 말해야 하고, 조국에 해를 끼치는 식으로 말하면 안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4 대표이글루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3 대표이글루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100

2010 이글루스 TOP100

2017 대표이글루_history

방문자

광고

2018 대표이글루_history